아는데 모르는척 vs 모르는데 아는척 작성자알티드래곤|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탕마라탕 작성시간26.06.17 2는 관계에서 의도가 대부분 나쁘지는 않음... 다만 표현방법이 미흡해서 다들 싫어하게 되는편이지...정도지나치면 알아서 자멸함ㅋㅋ다거짓정보라ㅋㅋ정병수준아니면 필요한정보도 전해주긴해서 응~~^^이러고 대꾸하면 적당히 지내는거 가능반면에 1은 전반적으로 본인의도 깔아놓고 행동해서 개피곤해....의도가 안투명하면 그게 뭐니 아니니 매번 모호하고 티키타카가 없어서, 관계에 솔직함이 없이 매번 수수께끼라 진전이 없고 에너지만 빨리는 느낌...회사 정치질뺨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루루 작성시간26.06.17 1번 너무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gv70 작성시간26.06.17 1 너무 싫어ㅠ 평가하는 느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eegle 작성시간26.06.17 보통 모르는데 아는척하는 놈들은 사람이 좀 단순하고 쉬워서 오구오구 니말이맞다 해주면 피곤하긴해도 맞추기 쉬운데아는데 모르는척하는 늙은 여우 쉐뀌들 개빡치!!! 음침하고 니가 한번 해봐라 니가말해봐라 st 개재수없어 쌰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낮에 뜨는 달 작성시간26.06.17 2는 그래도 정드는데 1은 끝까지 가까워질수없음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을귀인 작성시간26.06.17 닥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CAPPY 작성시간26.06.17 1 찐따같아.. 음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오 작성시간26.06.17 1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르장머리 작성시간26.06.17 2가 더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냉장고엔 작성시간26.06.17 난 진짜 닥1임… 2는 걍 투명한 바보잖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롱롱메요 작성시간26.06.17 난 주위에 2 있어서 2가 더싫음... 뭐 얘기할때마다 아는척 하는데 진짜 기빨리고 지침 1은 걍 난 내얘기하는거도 좋아해서 내얘기하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로또1등당첨되버려 작성시간26.06.17 둘다 존나 싫다 샤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큰베개 작성시간26.06.18 헐 비교불가 1이 훨씬싫어2는 귀여울때도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귀해고양이는범색기갓지! 작성시간26.06.18 1 ㅅㅂ,,, 2는 받아치고 조패면 되는데 1은… 절레절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비뚜 작성시간26.06.18 1번 음침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26.06.18 1은 내가 회피가능함 걍 쟤한테 말 안걸고 안기대면 됨ㅋㅋㅋ 2는 늘 저새끼가 먼저 입방정 떨면서 나한테 말 걸어서 회피못함 고로 2가 더 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뻐끔뻐끔 작성시간26.06.18 1은 정치질까지 잘 해서, 욕해봤자 나만 이상한 애가 되기에 어디다 하소연도 못 하고 나만 혼자 이상한 애가 됨2는 냅두면 알아서 자멸할 타입이라, 당시엔 빡치겠지만 냅두면 시간이 해결해줄 것 같아서 나는 1이 더 불편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