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하준
|
작성시간
26.06.18
뭐라노....가격도 존나비싸
-
작성자에라이라이
|
작성시간
26.06.19
새로 다래가 더 맛있을듯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
작성시간
26.06.19
한국 애주가들은 단 술 별로 안 좋아하지않나
-
작성자세니타이저
|
작성시간
26.06.19
저거 술안같아서 알중 개많이만든 최악의 술이라던대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7
new
한국은 주류세 쎄서 일본만큼 싸게 팔수없어서 일본처럼 알중 못늘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