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수술비 1400만원 때문에 파혼 위기 작성자쪼꼬버섯|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7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Quintessence 작성시간26.06.18 내 돈 내라고 하면 싫을듯 아무리 결혼할 사이여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BigQuestion! 작성시간26.06.18 파혼해어차피 저런일 또 생길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록잉 작성시간26.06.18 건강한 새 강아지....어떻게 이런생각을 할수가 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VD 로또일등 작성시간26.06.18 남자 개얼탱없고 여자 개한심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멈뭄멈 작성시간26.06.18 돈 안주니까 나쁜취급하는게 아니고 새 강아지 사라고해서 나쁘다는거잖아 ㅋㅋㅋㅋㅋ 남편없었으면 수술 했을지 안했을지는 어떻게 알고 소설을 쓰는거임? 가족한테 빌렸을수도 있는거고 모르는 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벌꿀떡 작성시간26.06.18 돈 안 줘도 되는데 1400이면 새 강아지 키운다는 거 보니 배우자 아파서 장기치료 받아야 하면 이혼하고 새 가정부 찾겠네 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ogetit 작성시간26.06.18 개 주인은 돈 안모으고 뭐했노 새로운 개 분양 ㅇㅈㄹ도 말 안되지만 저거는 주인 책임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솔루션콤프 작성시간26.06.18 남자 멘트는 시발이긴한데 여자가 진짜 존나 노답이다.. 지새끼면서 준비도 안해뒀다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의 천사 메리벨 작성시간26.06.18 남편은 저지능 같고 여자는 책임감 대박이다 미리 대비 안 한 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술이부엉이 작성시간26.06.18 아니 남편 없었으면 어쩌려고…? 여자 존나 한심함남편은 씨발 말하는 꼬러지 왜저래 죽이고싶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영우 작성시간26.06.19 둘다… 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12 13 현재페이지 1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