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KBO] 이닝먹방 선발행동이 잘되고 있는 순위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5,048 목록 댓글 44

출처: 여성시대 육회막국수




경기당 평균 선발 이닝


1-5선발들의 평균치니까
팀마다 이닝못먹는 선수 이닝잘먹는 선수들 다 합친 평균치임



구원 등판 이닝

1. 경기수 차이 있으니 감안하고 보기
(이닝수-경기수 순서로 적혀있음)
2. 연장 자주 하면 당연히 불펜이닝 늘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와비사비 | 작성시간 26.06.17 그래 예상하고 있었다 샤갈...ㅋ
  • 작성자초당옥수수 | 작성시간 26.06.18 야구는 투수놀음이라매 느그 왜 9위하노?
  • 작성자니말이다맞아요웅앵 | 작성시간 26.06.18 롯데는 선발 진짜 좋더라 근데 왜저러나 봤더니 나름 필승조라고 올라오는것들이 진짜 입틀막 이더라고…
  • 작성자롯데 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8 롯데 근데 느그 순위는 왜그러삼
  • 작성자소보슬라이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이 팀은 뭐하는 팀일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