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KBO] 이닝먹방 선발행동이 잘되고 있는 순위 작성자육회막국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5,048 목록 댓글 4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육회막국수경기당 평균 선발 이닝 1-5선발들의 평균치니까 팀마다 이닝못먹는 선수 이닝잘먹는 선수들 다 합친 평균치임구원 등판 이닝1. 경기수 차이 있으니 감안하고 보기(이닝수-경기수 순서로 적혀있음)2. 연장 자주 하면 당연히 불펜이닝 늘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비사비 | 작성시간 26.06.17 그래 예상하고 있었다 샤갈...ㅋ 작성자초당옥수수 | 작성시간 26.06.18 야구는 투수놀음이라매 느그 왜 9위하노? 작성자니말이다맞아요웅앵 | 작성시간 26.06.18 롯데는 선발 진짜 좋더라 근데 왜저러나 봤더니 나름 필승조라고 올라오는것들이 진짜 입틀막 이더라고… 작성자롯데 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8 롯데 근데 느그 순위는 왜그러삼 작성자소보슬라이 | 작성시간 26.06.18 진짜 이 팀은 뭐하는 팀일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