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신규 대형 원전은 경북 영덕, SMR은 부산 기장에 짓는다 작성자악귀|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도락롤 작성시간26.06.17 그쿠조아하는 강남에쳐지어 왜지랄이야 경상도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번도모택동 작성시간26.06.17 반응궁금해서 부동산카페 들어가봤는데 기장 영덕이 직접 신청한거라는말이 있네 전기료 인하해줘서 반도체 기업유치에 유리하다고 호재로 보는 사람들도 있고 자기들끼리 싸우는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ove attack 작성시간26.06.17 원전 근처 사는 사람들은 건강문제 말이 많던데. 경주 원전도 그렇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18 에이씨 한강에 짓지 왜 기장까지 내려오는데냉각수 때문에 바다에 지어야 하는 거 몰라서 서울에 지으라 하는 거 아니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