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신규 원전은 영덕, SMR은 기장에 짓는다 작성자프렝키|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거제파이리 작성시간26.06.18 서울에다가 하든가 ㅡㅡ 피해는 지방이 보고 이득은 서울이 처 가져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8 냉각수 필요하면 적어도 인천이나 수도권에 지어야지많이쓰는 곳에 짓는게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택관리사 작성시간26.06.18 우리시골한테 왜그래시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냥몀 작성시간26.06.18 시바 그럼 원전주고 서울에 화력발전소 지어 씨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