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제는 한국 등산까지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

작성자고급물티슈|작성시간26.06.17|조회수71,341 목록 댓글 79

출처: https://hygall.com/657929199



메로나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꾸뿌 | 작성시간 26.06.18 대중교통으로 가기 편하고 1-2시간이면 호로록 오를만한 낮은 산들이 많아서 그란가봐
  • 작성자염두리와는 인연이 깊어요 | 작성시간 26.06.18 길에다쓰레기버리지마
  • 작성자석가탄신일 | 작성시간 26.06.18 등산로도 잘되어있고 너무 좋음
  • 작성자부자를꿈꾸며 | 작성시간 26.06.18 평일 낙산 성곽길이랑 북한산에 외국인 진짜많아
  • 작성자iCELAND | 작성시간 26.06.18 저번주 설악산 갔는데 ㄹㅇ 1/3은 외국인이었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