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제작진이 노무현대통령 비하 노래 틀어주니까 실실거리면서 떼창함
그 와중에 현타온 사람
20대 때 일베했다가 지금은 안 하는 사람이라고 함
영상 11분부터 보면 됨
https://youtu.be/OR3nB3ZfLGI?si=LS36L9BzTbfR0dO9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비드라러라 작성시간 26.06.18 공유하는 밈?으로 노는거라서 참담함...ㅋㅋ..어이없네
-
작성자사건의 지평생 막걸리 작성시간 26.06.18 그렇게 당당하면 얼굴 왜가림?
-
작성자발톱 숨기는법 알려주는 냥이 작성시간 26.06.18 근데 쟤네는 왜 저렇게까지 노무현 대통령을 싫어하는거야? 싫어하는게 아니고 걍 재미로 조롱하는건가?? 대체 왜?? 뭘 위해서?? 저게 진짜 재밌나??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 26.06.18 그렇게 당당하면 얼굴은 왜 가림? 지들도 부끄러운줄 아니까 얼굴 가린거 아니냐고
-
작성자차도녀정재형 작성시간 26.06.18 얼굴조차 보여줄 수 없으면서 뭐가 자랑이고.... 한심종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