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초콜릿을 별로 안 먹는 한국인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7|조회수83,358 목록 댓글 25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https://www.dmitory.com/issue/36807310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olll | 작성시간 26.06.18 준초콜릿 파니깐 그렇지 작성자이것저것사라킴 | 작성시간 26.06.18 나만 먹나봐 작성자LALE | 작성시간 26.06.18 존나조아함 작성자우리의짱구는정말못말려 | 작성시간 26.06.19 초코 싫어함.. 작성자나만의 아기고량이 | 작성시간 26.06.19 준초콜릿이라 초콜릿 그람수 낮게 잡힌 거 아니고?ㅠㅠㅠㅠㅋㅋㅋ 시발 준초콜릿의 나라라고 여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