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민원 nnn건 넣는 사람들의 정체

작성자고구려은단|작성시간26.06.17|조회수12,766 목록 댓글 47

출처: https://m.dcinside.com/board/safetyreport/26702












https://m.dcinside.com/board/safetyreport/13794




https://m.dcinside.com/board/safetyreport/25336






https://m.dcinside.com/board/safetyreport/20253







범법자들이 진상 부리면 봐주니까 박멸이 안 되고 민원이 안 줄어드는 건데
역으로 민원인을 패서 줄이려는 게 ㄹㅈㄷ


불법주정차 하는 사람 -> 나한테 피해를 줌
불법주정차 신고하는 사람 -> 기자가 딱지받고 토독토독 기사 써서 악마화 하기 전에는 존재하는지도 모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루어지자 | 작성시간 26.06.17 진짜 포상금쥬ㅓ야함,,, 저거 사진찍는 텀 기다리는거 귀찮은거보다 보복당할까봐 무서움 ㅜ
  • 작성자모싯잎송편 | 작성시간 26.06.17 저런 민원인을 욕하는게 아님ㅎ
  • 작성자취향차이 | 작성시간 26.06.17 포상금 줘야지 진짜 불법주차때문에 피해 한 둘이 아님
  • 작성자뜬다이바닥 | 작성시간 26.06.17 저런민원은 응원함 화이팅
  • 작성자페퍼로니핏쟈 | 작성시간 26.06.17 저게 뭐가문젠데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