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정청래,”내가 불출마시 대통령께 피해가. 출마의지강력“ 작성자본인닉네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13,113 목록 댓글 38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본인닉네아자아의식이 이준석급이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플초생활화1 | 작성시간 26.06.19 ;;?? 작성자댄트롤 | 작성시간 26.06.19 꺼져 좀 작성자blyas | 작성시간 26.06.19 엳 작성자갈릭스노잉피자 | 작성시간 26.06.19 그 정도로 당무개입 인정 안되세요 ㅋㅋㅋㅋ 본인 희망사항을 뭔 대통령 생각하는척 씨부리고 있네 작성자우짜라고요 | 작성시간 26.06.19 아 정청래 진짜 ㅅ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