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車 황금번호’ 접대받고 빼돌린 구청 직원들 작성자고양이젤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순두부고기추가 작성시간26.06.17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찹쌀못난이꽈배기 작성시간26.06.17 위법이었어..? 특이한 번호판 다 저렇게 산거였잖아 지금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티바니포니 작성시간26.06.17 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노령의고구마 작성시간26.06.17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천원 작성시간26.06.17 무작위야...? 차량 번호 원하는거 고르라고 했다던데아하 내가 자세히 안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불됴오심 작성시간26.06.17 무작위로 뽑은 10개 중 한개 고르는거라고 본문에 나와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윈디껄 작성시간26.06.17 저건 공무원이 조작해서 확보한거라 문제지 일반인들끼리 사고파는건 소유자 마음이라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팝시클두잇 작성시간26.06.17 저 공무원들 잘했다는건 절대 아니지만 조선시대부터 적절한 급여와 처우가 없으면 공직자 청렴도는 나락가게 돼있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17 웃돈주고 사는건 알고있었고 공무원이 연루된것도 알고있었음 뭐 그러든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육덮밥 작성시간26.06.17 뭐 지금 임오군란 직전이라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메롱메로오오옹 작성시간26.06.18 아마 100개씩 번호 나오는데 예를들면 123가 12xx 이거면 1200부터 1299까지 번호고처음 띄울때 10개 랜덤인데, 그냥 등록 다음에할게요 하고 다시 번호표뽑아서 등록 하는 사람도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복리어쩌구 작성시간26.06.18 ㅋㅋㅋ 여시들 멀리안가고 본인 지자체장 차량번호 봐바 특히 연임했다? 그러면 황금번호일 확률 개높음 ^^ 왜일까? 현직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