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하 아니 필테는 왤케 가격을 안알려주는거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8,705 목록 댓글 48

출처: https://x.com/f0rmygreen/status/2067152935595991287?s=4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6og⸸a2 | 작성시간 26.06.18 법적으로 저래도 돼..?
  • 작성자흑당노움맛쿠키 | 작성시간 26.06.18 안 가지 그럼
  • 작성자무토바금지 | 작성시간 26.06.18 ㅈㄴ..오라가라야 ㅋㅋㅋ
  • 작성자세종대왕의메론 | 작성시간 26.06.18 가격표시제인데 변동으로해놔도 진짜 문제가 없는겨? 이거 지쳐서 걍 안가고맘.. 저래도 가니까 안고쳐지지 뭐 헬스든 뭐든.... 말도안된다고 생각함. 미용실은 싹다 뜨던데 이제
  • 작성자좆본혐오자 | 작성시간 26.06.18 이런데 믿고 거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