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애낳기 싫은 이유 돈 들어서.. 작성자비에고|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7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17 받고 출산도 절대 불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랄라호떡 작성시간26.06.17 나 쓸 돈도 없고 내월급에 2 곱해도 힘듦...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자 작성시간26.06.17 내가 미쳑다고 내 소중한 몸 파괴하면서 애 낳을라고 ㅋㅋ근육 만든다고 돈 쓰고 ㅈ빠지게 고생햇는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다잘돼 작성시간26.06.17 진짜.. 나한테 투자할게 넘 많고 사고싶은것도 개많고 해외여행도 가야하는데 애 생기면 그 돈 다 애한테 가야하잖아..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녀가온다 작성시간26.06.17 나도.. 돈아깝자나.. 내가 먹고싶은거 입고싶은거 참고 애한테 써야하는데 안아까워..? 아까워서 눈물날듯 맛도 모르는 애기한테 비싸고 좋은 음식 먹이는것도 아까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꿈이룬다 작성시간26.06.17 ㅈㄴ 돈아까움나 외에 누구에게 돈쓰는게하물며 내 부모, 혈육한테도 아까워 뒤질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자잘살아보자고 작성시간26.06.18 ㅋㅋ 맞아맞아 ㅋㅋ 내가 다 쓸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26.06.18 남자는 이기적으로 사는데 나도 편하게 살고싶어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가지구의중심 작성시간26.06.18 애낳는다고 귀엽길하냐 말을잘듣냐 돈벌어서 재깍재깍주냐 그렇다고 고마운지나 아냐 ㅋㅋ 다 아님 그냥 환경오염 덩어리 낳는거 ㅎ 미래 취업도 못할거라는데 그럼 내가 60년 먹여살려야되나 ㄷㄷ 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프카흐 작성시간26.06.18 나도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자갈치으갹 작성시간26.06.18 나도 내 돈은 울 강쥐에게만 쓰고싶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영내여자니까 작성시간26.06.18 ㄹㅇ 내 몸 갈아서 낳아야 하는데 아프고 날 위해 시간과 돈 쓰고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러브윈즈올 작성시간26.06.18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맞이대청소 작성시간26.06.18 나도 차리리나한테더쓰겟음 돈만 많으면 애키울 생각은 있음 낳고싶진않고 입양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병철 작성시간26.06.18 나도 돈이 너무 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작성시간26.06.18 와 나도 이거야..... 길에 애기들 패딩 입은거보면 저거 얼말까 싶고.... 교육시키고 먹이고 입히는돈 내 여행과 보석과 옷들에 쓰고싶어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