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순대꼬치 작성시간 26.06.17 아니 왜 낳은건데? 대체 왜 낳았냐고 3살??? 인간도 아니다진짜
-
작성자love attack 작성시간 26.06.17 ㅠㅠ 너무불쌍해... 태어나서 아이 편은 아무도 없었네..
-
작성자GIVE LOVE 작성시간 26.06.18 헐 기저귀에 쉬싼게 뭐 잘못이라고 애를 던져...
-
작성자잼칠라 대통령 작성시간 26.06.18 애가 얼마나 무섭고 아팠을까.... 하....
-
작성자이자벨 작성시간 26.06.18 집구석에 제대로된 사람이 어째 1도 없냐 다음생엔 사랑많이 주는집에 태어나 아가야 ㅜㅜ 아기의 명복을 빕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