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여자와 남자 사이에 절친 가능 vs 불가능

작성자귀여운덕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3,951 목록 댓글 90

출처: 여성시대 귀여운덕수


보통 여자 베프들이나 친자매처럼

매우 친하고 서로 응원해주는 관계가

여남 사이에서도 성립할 수 있다고 생각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흑당노움맛쿠키 | 작성시간 26.06.18 이성적으로 안 끌리면 가능한듯
  • 작성자다메온그르르옹게옹게 | 작성시간 26.06.18 일단 말이 안통함; 친구 자체가 불가능이던데 나는ㅜ
  • 작성자숮숮숮 | 작성시간 26.06.18 먼가 깊은대화하면 삔또나갈때가있고
    남자가ㅜ이성으로 안보면 절친이 안됨 결말은 다 고백엔딩이거나 돌변함
    그리고 한쪽이 결혼하면 더더욱 절친불가했어 결혼식 가고다했는데 와이프가 싫어한다고 연락하지말라함
  • 작성자Kitsilano | 작성시간 26.06.18 친구 할 만한 남자들이 몇 없음..
  • 작성자두리마루휴지 | 작성시간 26.06.18 어릴땐 몇 있었는데 정신수준이 안맞음 진짜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