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솔콘에서 씨스타 노래 혼자 하드캐리한 소유

작성자so wonder|작성시간26.06.17|조회수7,344 목록 댓글 4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693664

 

 

 

 

https://x.com/xSw2ty_/status/2063271996310647241?s=20

 

 

여름 챙겨주려고 솔콘에서 씨스타 노래를 말아줌
4명에서 부르던 노래를 혼자 부르는 미친 사람임

 

솔로곡부터 씨스타 노래까지 셋리에 넣어서 러닝타임도 걍 넘김
2시간 반 공연에 티켓값 9.9 개이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번에 데뷔일에 아무것도 안 올라와서
팬들 사이에서 조금씩 얘기 나왔는데 걍 씨스타 메들리로 말아줌
 

 

그래서 솔콘 이후에 씨스타 울부짖는 팬들ㅋㅋㅋㅋㅋㅋㅋ

 

 

지금 12년 전에 발매한 터치마이바디

일간 추이도 올라가는데 재결합 외않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꺼멍광 | 작성시간 26.06.17 씨스타 재결합해 엉엉
  • 작성자가오니너무귀여워 | 작성시간 26.06.17 와...곡수 대박
  • 작성자내가 원하는대로 바라는대로 | 작성시간 26.06.17 음색 너무 좋아😆
  • 작성자그러를세요 | 작성시간 26.06.17 목소리 진짜 청량하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