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수영장 위해 하천 바닥에 시멘트 포장 작성자출근하기시러요ㅜ|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왕자두 작성시간26.06.17 안그래도 제주도 친구들이 이거 다 스토리에 올리고 난리났던데... 미친것같음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러브커피키우기 작성시간26.06.17 아니 풀장을 만들려면 따로 만들던가 저게 무슨 미친짓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로시마 붐붐 작성시간26.06.17 복구 안된대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기가막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세상모든댕댕이가행복하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7 견주지만 .. 진짜 굳이다 저걸 왜 저기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레미파솔라시1발 작성시간26.06.17 제주도판 4대강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복입기생활화 작성시간26.06.17 아니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롤라활루자 작성시간26.06.17 견주인데 더 화나 ㅋㅋ 시발 왜 몇몇 대갈 텅텅 떄문에 싸잡혀서 욕먹어야 함 ㅋㅋㅋ 씨발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리솥 작성시간26.06.17 아니 수영장을 왜 하천을 메워서 만들어? 그냥 따로 만들면 되잖아;; 아씨 나도 견주인데 지구 혼자쓰나 자연파괴 왜함 개빡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두리안 작성시간26.06.17 저걸 도대체 누가 승인해주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크로로바 작성시간26.06.17 하천이아니면뭐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한락스 작성시간26.06.17 누가 시킨거임??개빡치네 자연이 더 중요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력이 짱짱한 돼지가 될거야 작성시간26.06.17 심지어 견주들이 바라거나 요청한일도 아니었다는거~~~ 서귀포시에서 저쪽해안 관광지로 개발하고싶어서 그랬다고 함 진짜 개발에 돌아버린거지 사람들이 제주도를 왜가는지에 대한 이해가 전혀없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entIllusion 작성시간26.06.17 .자연이 지들꺼임? 인간들밖에 몰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코볼메인댄서 작성시간26.06.18 어떤새끼가 정했는지 밝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6.06.18 왜 애먼 애견인들 욕먹임 어떤 견주가 저런겋 원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리마루 작성시간26.06.18 저렇게 멍청할수 있는게 참 신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8 자연 냄새 맡게 하면서 산책시키고 싶어하지 저런 인공 수영장에서 놀게 하고 싶겠냐고요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뾰로롱어른마녀 작성시간26.06.18 자연을 파괴하는건 쉬워도 복구는 어려운데진짜 왜들 저러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