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유부남 고객한테 문자로 하트날리고 꼬리친다고 버버리 매장 직원 고소한다는 신도시맘

작성자굴티김|작성시간26.06.17|조회수59,204 목록 댓글 514

출처: 여성시대 굴티김


미방


명품 매장 직원이 일개 유부남한테 꼬리를 친다??????
문자 캡쳐본 내려서 누가 댓에 설명한 문자내용

그냥 평범한 고객관리문잔데 직원이냐고 몰아가기 시전

자기랑 반대의견이면 다 직원이라고 생각하는듯

프라다나 샤넬은 그런거 조심스럽게 보낸다함ㄷㄷㄷㄷ

신랑 잘생겼다는데 사진 한번 올려보지
겨우 명품매장에서 일하는 주제에 시전함
본인 직업은 대체 뭐길래 ㄷㄷㄷㄷㄷ
근데 직원문자를 비웃었다니 동류끼리 만나서 잘 결혼하신듯?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하트눌러서 베스트 된 댓글
작성자를 제외한 모두가 작성자의 희안한 마인드에 경악하고있음

카페혼자쓰는 작성자에 스트레스받는 횐님

구구절절 난리났다 ㄷㄷㄷ 차없나

한마음 한뜻으로 작성자 정신차리라고 댓글 100개 넘게 달림
기혼이 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함무니 | 작성시간 26.06.19 뭔 ㅋㅋㅋㅋㅋㅋㅋ 아유 시벌 가지마세요; 꼴랑 지갑하나 사고 별 유난 유난 개유난
  • 작성자LILAC_ | 작성시간 26.06.19 병이다 병..
  • 작성자헤어나올수없는 | 작성시간 26.06.19 정병이심해보이는데 바깥생활 해도되나..
  • 작성자별의진달래 | 작성시간 26.06.20 심지어 판교갈때 gtx타야하냐고 ㅋㅋㅋㅋㅋ 에르메스랑 샤넬도 쿠션하나씩 있나
  • 작성자NH농촌사랑카드 | 작성시간 26.06.26 와 이건 진짜 정신병 심한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