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시들 유럽여행은 “섬”이 찐이야 꼭 가봐

작성자백해견|작성시간26.06.17|조회수10,191 목록 댓글 61


그리스: 산토리니 사람 개많고 경사 미침 다른 사람없고 예쁜 섬 많으니까 저가항공이나 페리 타고 갔다와 난 밀로스랑 낙소스 좋았음 태후에 나온데는 자킨토스 섬


포르투갈: 마데이라 ㄹㅇ 유럽의 하와이임 날씨 따뜻하고 초록초록한 산으로 둘러싸여있어서 자연도 예뻐 4-5월에 꽃 축제도 해 자카란다 개이쁨 섬 치고 물가도 싼 편이고 와인 존맛 꼭 사와 아 그리고 여기 날두 고향이라 공항 이름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국제공항임ㅋㅋㅋ


이탈리아: 제발 시칠리아 가달라고 100나번 말했다… 시칠리아에서 먹은 모든 것이 맛있었어요 그리스 로마 유적지도 많아서 볼 거 많고 에트나 화산 투어도 있음 다른 이딸랴 도시에 비해 좀 낙후된 감이 있는데 대신 물가랑 숙소가 ㄹㅇ 싸 대신 공항 있는 도시인 팔레르모(서쪽 끝)랑 카타니아(동쪽 끝) 제외하고 다른 도시 다니려면 렌터카 필요함 >>타오르미나<<랑 아그리젠토 ㅈㄴ 후없선 타오르미나 약간 소렌토+아말피 느낌


스페인: 이색기들 진짜 최고야… 스페인 본토 기준으로 동쪽에 발레아레스 제도 서쪽에 카나리아 제도 있거든? 가깝고 아기자기 관광지 느낌 좋아하면 발레아레스 제도 마요르카, 카페랑 클럽 좋아하면 그 옆 이비자 ㄱ 근데 이비자는 여름에 가야 해 겨울에 가면 비수기라 다 닫음…
카나리아 제도 별명이 유럽의 휴양지인데 ㄹㅇ 겨울 되면 영국 독일에서 계절편 ㅈㄴ 날려서 선탠하고 해수욕하러 옴 스페인에서 비행기로 2~3시간 거리고 겨울에도 낮에 20도 넘게 올라가 섬 총 7개인데 서쪽으로 갈수록 상대적으로 춥고 동쪽으로 갈수록 건조하고 더움 제일 서쪽 섬은 란사로테인데 여긴 거의 사막이야 일년에 비가 15일밖에 안 옴… 당연함 바다 건너면 사하라 사막임… 보통 테네리페나 그란카나리아 섬으로 많이 가 참고로 테네리페는 윤식당 찍은 곳


그 외에 프랑스 코르시카(나폴레옹 고향 거기)랑 그 아래 이탈리아 사르데냐 묶어서 가도 좋음 바로 붙어있어서 페리로 30분? 1시간? 이라 프랑스 본토➙비행기/페리(마르세유or툴롱)➙코르시카➙사르데냐➙비행기➙이탈리아 본토 혹은 그 반대로 이동하면 프이 2개국 다 가기 편해 페리가 싸긴 한데 10시간 넘게 걸리고 저 두 항구에서만 출발해서 남프랑스에 있다가 하루 숙박이다 생각하고 넘어가는거 아니면 비행기 추천


영국이랑 프랑스 사이에 건지, 저지 섬이라고 영국령 채널 제도 섬들도 있는데 안 가봤어 여기도 영국보다 날씨 좋아서 사람들 많이 간다는데 나는 기왕 가는거 압도적으로 날씨 좋은 남유럽이 좋아서ㅋㅋ

같은 맥락으로 덴마크 페로 제도도 일조량도 적고 우중충해서 가려다가 말았음


아무튼 빅데이터를 위해 썼어
진짜진짜 예쁘고 날씨도 좋은데 많으니까 장기로 가거나, 이미 한 번 다녀오고 유럽 또 갈 계획 짤때 이틀정도라도 시간 뺄 수 있으면 꼭 가보길 추천해!!!


여긴 카나리아 제도 란사로테 섬

여긴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


내가 제일 좋았던 두 섬이야 거지이슈랑 연차이슈만 아니면 또 가고 싶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탈퇴허버허버금지 | 작성시간 26.06.18 마요르카 걍 그림 그 자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sabrinacarpenter | 작성시간 26.06.18 시칠리아 좋고 사르데냐 미침
  • 작성자초코쉘 | 작성시간 26.06.18 미.쳐.따
  • 작성자산산히 부서진 하리보 목걸이 | 작성시간 26.06.18 저기서 태어나고 사는사람들이 제일부럽다
  • 작성자부자나라부자 | 작성시간 26.06.18 증말 죽기전에 꼭 가보고싶다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