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고 싶을 때 어떻게 이겨냈는지 공유해보는 달글 작성자대림도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0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무튼여름 작성시간26.06.18 이겨냈다기 보다는 그냥 지나왔는데 책이 있어서 그래도 큰 일 없이 지나올 수 있었던 듯.. 독서하면 내가 현실에 갇혀있다는 걸 좀 더 잘 느끼게 되고 더 넓게 볼 수 있게 되는 것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잔잔한바다 작성시간26.06.19 있는돈 다써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행이싫어요 작성시간26.06.19 2~3개월 누워만 있었음정신과 가기책 필사하기산책 맛있는 요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위브라더스 작성시간26.06.19 꼴에 고통없이 죽고싶어서 어떻게하면 안아프게 죽을 수 있을까 엄청 생각했는데 안락사 말곤 답없어서 걍 살다보니 살아졌어..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999999조부자 작성시간26.06.19 그냥 그날 자기... 죽고싶은날도 있고 또 지나면 아 좀 괜찮다 싶은 날도 생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1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