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는 조리방법이 많이 다른 북한식 김밥 작성자아흐레|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17 오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반도고유종 작성시간26.06.17 우리집도 구워먹음ㅋㅋ 다른사람들은 안구워먹느다는걸 알았을때 너무 충격이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난로또1등당첨되버려 작성시간26.06.18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뭐야제척추돌려주세요 작성시간26.06.18 김밥김이 구워서 나오잖아. 근데 또 귭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카피고기사랑 작성시간26.06.18 좀따 양념장보러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밥12 작성시간26.06.18 헐 신기하다 북한도 지방마다 김밥이 다르겠지? ㅠ 먹어보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18 우리집도 구워먹어 ㅋㅋㅋ 근데 다른 집에선 안 구워먹는다길래 깜짝 놀랬던 적이 있었지.. 저 양념장 맛 궁금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26.06.18 맛나보여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못된생각시기질투를멈추게해주세요 작성시간26.06.18 맛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fowbak 작성시간26.06.18 팔면먹고싶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도서관 작성시간26.06.19 헐 먹어보고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