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사용중인 or 사고싶은 키보드 키캡 보여주고 가는 글 ⌨️

작성자내즈식대박난다|작성시간26.06.17|조회수7,044 목록 댓글 52

출처: 여성시대 (내즈식두배된다)



난 이거 다 너무 사고싶음...


여시들의 위시 or 만족중인 키캡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뉸누난나 | 작성시간 26.06.18 페블온 키캡 좋아!!화이트 쓰고있는데 변색 잘 모르겠어!!! 크게 신경 안쓰여!!!
  • 작성자은빛포말 | 작성시간 26.06.18 깔끔하고 시원해보여서 넘 마음에 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보드카뿌셔 | 작성시간 26.06.18 실리콘 사보고싶은데 변색 심하다구 해서 고민즁..
  • 작성자일룸이나띠 | 작성시간 26.06.18 moa가 진짜 예쁜거 넘 많은데 손가락 관절이슈로 못쓰는게 한이다ㅠ
  • 작성자육개장먹고싶다 | 작성시간 26.06.18 내껀 요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