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SNS나 커뮤에서 회피형 인간들을 까는 분위기에 대한 진짜 회피형들의 반응.twtjpgif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우히히우끼끼 작성시간26.06.18 나도 처음엔 회피형 이해안갔고 좀 바로바로 푸는 스타일이였는데 나이먹어가면서 걍 기력도 없고 회피가 낫더라 말싸움 이기면 머하냐 적당히 넘어가게 되는듯 회피 해피~
  • 작성자 Deuxxi 작성시간26.06.18 나도 회피형 와리가리하는데 위의 어떤 여시 말대로 말하면 예민하다 피곤하다고 지랄 그래서 참으면 왜 참냐고 회피형 미쳤다고 지랄 뭐 어떡할까요
  • 작성자 하룰라라로옹 작성시간26.06.18 하나하나 얘기해서 굳이 불편한 상황 만들고 싶지 않음
    글고 내가 얘기해도 그거 반박하면서 너도 이렇니저렇니 하는 소리 듣고 싸우고 할거 뻔한데 머
  • 작성자 워터차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적당히 회피하고 살면 좋아 괜찮아 괜찮아
  • 작성자 티곁뇌요 작성시간26.06.18 나이들수록 남을 지적해서 고쳐놓는다는게 이상하게 느껴지더라 저 상태로 30년을 넘게 살았을텐데
    아예 대화가 안통할거라고 생각한 경우 빼고는 말도 해봤는데 오히려 화를 내거나 아니면 앞에서는 알았다하고 꽁해져서 담아두거나 둘 중 하나였음
  • 작성자 내너라 작성시간26.06.18 회피하면 그만ㅋ 내가 굳이 왜 귀찮게 남 때문에 내 감정을 소모해야하는지 모르겠음 걍 살아가기도 벅차
  • 작성자 내가알아서할게요 작성시간26.06.18 회피형끼리 친구하니까 너무 좋더라
  •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18 회피하고 해피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 우째쓰까 작성시간26.06.18 근데 갠적으론 문제해결력이 없다 쌉인정인데 나는 내가 착해서 참아준다 이딴 감성이 아니고 걍 원래 모든 인간은 서로가 서로를 참아주고 있다고 생각해 상대를 아랑하니까.. 결국 상대는 내가 온전히 이해하고 바꿀 수 없는 상수고 바꿀 수 있는건 나의 관점과 태도 아닌가? 어떻게 모든 일이 나 좋을대로 흘러가겠어 상황을 마주하고 싶지 않은 것도 내 선택이니 그거에 따른 불이익도 감수해야지.
    그런 점에선 반박트 회피형?들도 이해 안가는데 애초에 인터넷에 '회피형'이라 불리는 것들 다 회피형 특 아닌듯

    내가 싫은건 그 사람이 회피형 아니었다면 애초에 니랑 친구도 안했을텐데 그걸 쳐모르고 간섭하고.. 자기'만' 남들로부터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믿는 사람들임..
  • 작성자 사랑이우선이야 작성시간26.06.18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 사랑이우선이야 작성시간26.06.18 내가 니를 왜 바꿔~ 내가 니 엄마야?ㅠ 걍 니는 그렇게 살고 안맞으면 스쳐지나가는 인연인거지 뭘 개조까지 해서 인연을 만들어~~~~~
  • 작성자 평생소원이옥수수 작성시간26.06.18 회피하는게 내 정신건강에도 좋음 ㅋ 나쁜일 곱씹고 생각할때 회피형은 걍 회피하고 해피하면 그만,,,~~,,
  • 작성자 출출이 작성시간26.06.18 인생은 회피~
  • 작성자 녹차밭 작성시간26.06.18 메아비회피
  • 작성자 내추럴워시드허니 작성시간26.06.18 비커즈 암 회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살사햄 작성시간26.06.20 회피 농도 999999%인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