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쓰는 사람들이 은근히 안 하는 것 작성자서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로재파스타 작성시간26.06.18 헐 다들 자주하네.. 나 일년에 서너번 끄는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신의얘기를들려줘요 작성시간26.06.18 토요일 새벽마다 재부팅되게 해놨어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주동물원 작성시간26.06.18 난 매일 씻을때 충전하면서 꺼놀음.. 아이패드도 출근할땐 꺼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과 상심은 청춘의 반증 작성시간26.06.18 헐 자주 하는구나 오늘 해야겎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델 작성시간26.06.18 가끔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과 행운이 다 나에게로 작성시간26.06.18 갤럭시 루틴 설정해놓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콜헨 작성시간26.06.18 갤럭시 기능에 있어서 설정해놨음 ㅋㅋㅋㅋ 일주일에 한번 재부팅되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촛불로국짐지지기 작성시간26.06.18 나도일주일마다재부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 눈을 정화시키는 클리너는 없나요 작성시간26.06.18 의도치않게 재부팅함ㅋㅋ폰 충전 안해서 꺼져가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세옥 작성시간26.06.18 시험보거나 영화관갈때 끔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당근은말밥 작성시간26.06.18 나 갤럭시라 화요일 새벽마다 재부팅되게 설정해놨는데(심지어 새로 켜졌다고 패턴으로 잠금해제하라고 매주 뜸)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고 발열 심해서 어제 서비스센터 갔더니 한 달 동안 핸드폰이 꺼진 내역 없다고 함;갤럭시 쓰는 여시들도 재부팅 해놨다고 안심하지 말고 한 번씩은 수동으로 해야 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캡틴 봉비 작성시간26.06.18 난 걍 매일 한번씩 재부팅 루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릴리 쿠키 작성시간26.06.18 갤럭시 루틴 설정해놓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뽑뽀 작성시간26.06.18 아이폰은 안하능게 낫다고 들었는데 요즘은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나랑드사이다 작성시간26.06.18 아이폰 잘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reo oz 작성시간26.06.18 알아서 하게 설정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요술공주핑키 작성시간26.06.18 헐 나 핸드폰 산지 1년 거의 다 되어가는데 한번도 안껐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티제강쥐 작성시간26.06.18 난 루틴으로 걸어놨어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ADWIN. 작성시간26.06.18 루틴설정으로 일요일새벽4시마다 재부팅 하게해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