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면 좀 느낌이 다른 정창손의 개돼지 발언.TXT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셋록으 작성시간26.06.18 와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포기는배추 작성시간26.06.18 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작가 작성시간26.06.18 오 정말 흥미로운 글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펜타곤 후이 작성시간26.06.18 재밌다ㅋㅋㅋ 정성글 넘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소코코 작성시간26.06.18 하긴 지금이야 의무교육도 있고 하니까 제대로 되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기적부정거래=주식사기 작성시간26.06.18 삼강행실이란게 현재시대로 따지면 기초교육과 유사한 맥락이네의무교육이나 기초교육 등등 거대한 규모의 인구의 기본수준이 높다는건 현대과학의 산물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기담뿍 작성시간26.06.18 참교육감성이 대두되는 세태에 그 시대에도 인성교육을 받으면 교화될 수 있다는 생각이 대단하다... 요즘 교육정책 논쟁이랑 비슷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돈좀주세요돈 작성시간26.06.18 오오오 완전 재밌어!!!!!! 할만한 말이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49277 작성시간26.06.18 오.... 진짜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뎨파고 작성시간26.06.18 따끈따끈한 글이네?? 넘 재밌어서 눈 못떼고 읽었어 교육이 삼강행실인게 문제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천국행 작성시간26.06.18 정창손 성악설 믿었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루틴을지키자 작성시간26.06.18 정말 쩌리다운 흥미로운 글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1인자 작성시간26.06.18 여러 관점에서 생각해 볼 수 있는 사건이다 진짜 흥미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다포도랑 작성시간26.06.18 위대한 갓세종이여서 그렇지 ㅋㅋ 탁상행정이라고 존나 욕했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휑귕 작성시간26.06.18 하긴 요즘 애들 한글 알아도 부모선생 말 쳐 안듣고 ㅈㄹ하는거 보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님되기 작성시간26.06.18 ㅋㅋㅋㅋㅋ완전 이해돼 ㅋㅋㅋ 내 상사가 저러자고 했으면 나도 정창손처럼 말했겠닼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xhdbd 작성시간26.06.18 와 넘 흥미돋 글 진짜 재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착해 작성시간26.06.18 오히려 세종대왕님을 더 존경하게됨진정으로 백성을 사랑하고 사람의 가능성을 믿은거잖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소 친절한편 작성시간26.06.18 넘 재밋다 이런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왁구와구왁 작성시간26.06.18 정창손 입장도 실무진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된다!!세종대왕 정책은.. 정말 장기적인 시각에서 성공한 업적이긴 해. 당시에 실효성을 느끼기는 어렵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