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속보] 올림픽공원 인근 '잠실개표소 봉쇄 시위' 현장서 30대 자해…병원 이송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작성시간26.06.17|조회수29,333 목록 댓글 190

출처: https://naver.me/5Hy2DQBD

▲ 잠실 개표소 시위 참가자들이 바닥의 핏자국을 닦는 모습. 연합뉴스


서울 올림픽공원 인근에서 한 30대 남성이 흉기를 소지한 채 경찰과 대치하던 중 자해해 병원으로 이송됐다.

17일 오후 10시 30분쯤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 1~3게이트 앞에서 30대 남성이 흉기를 소지한 채 현장에 있던 사람들과 대치하는 상황이 발생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이 남성은 지방선거 투표지 부족 사태를 규탄하는 이른바 '개표소 봉쇄 시위' 현장에서 경찰과 대치하던 중 자신의 팔을 그은 것으로 전해졌다.

전문출처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부우랄푹치노 | 작성시간 26.06.18 피흉신
  • 작성자엇철 | 작성시간 26.06.18 집에서 해
  • 작성자위우위 | 작성시간 26.06.18 하암
  • 작성자뀨꺄꺼 | 작성시간 26.06.18 등신ㅋㅋㅋㅋ
  • 작성자조니실버핸드 | 작성시간 26.06.19 저렇게 시위하는것도 나쁘지않은것같은데? 분신도 하는데 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