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커뮤인이 담배값 인상을 찬성하는 이유.jpg 작성자고인물여시|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7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 눈을 정화시키는 클리너는 없나요 작성시간26.06.18 담배꽁초 버리는 쓰레기통 곳곳에 설치하기 싫으면 휴대용이라도 팔아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뽏 작성시간26.06.18 걍 흡연자들은 남녀를 가리지 않고 다 똑같음 휴대용 재떨이 들고다니는 인간 단 한번도 본적이 없음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시완♥ 작성시간26.06.18 한개피에 만원씩 팔아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들아아프지마 작성시간26.06.18 흡연자들 뒤치다꺼리하는 사회적 비용 어쩔 건데이기적인 인간들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유왕자 작성시간26.06.18 ㅈㄴ혐오스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다다 작성시간26.06.18 입에 처넣어가라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펫샵충유병단수 작성시간26.06.18 ㅈㄴㅈㄴ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긴가민가고민하지마 작성시간26.06.18 담배값도 올리고 꽁초버리는거 벌금도 제발 꼬박꼬박 먹여라 길거리 청소하다보면 진짜 인간혐오생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829022 작성시간26.06.18 ㄹㅇ 사회악이야 한갑에 만원씩 받아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히히) 작성시간26.06.18 환경미화비용도 청구해야된다고본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병철 작성시간26.06.18 담배값 술값 나란히 30000원으로 올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8 저거 쓸어서 먹여야함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티냥냥 작성시간26.06.18 저건 둘째치고 길빵이 너무 스트레스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8 길빵 하는 인간들 보면 정신머리 글러먹은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8 진짜 개나소나 피니까 아예 못피게 1만원으로 올려주쇼 진짜 개싫음 금연 금연 그렇게 써있는데도 피는데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namel 작성시간26.06.18 흡연자들 너무 역겨워...뒷처리 잘 했으면 이지경까지 안왔다...지들이 편견갖게 해놓고 욕하면 흡연권보장 웅앵 지겨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태닝 키티 작성시간26.06.18 펴도 제발 지정 구역에서 펴고 침이나 안 뱉었으면 좋겠음 더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태원잭슨 작성시간26.06.18 내가 금연한 이유 중 제일 큰 이유가 나도 똑같은 사람이라는 걸 깨닫고... 현타 와서 끊음 어디에서 피든 담배는 민폐 맞다고 생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까망머플러 작성시간26.06.18 자연분해되는 개똥도 주인이 똥봉투를 가지고다니는데 담배는 왜 휴대용 재떨이 안들고다님? 이게 기본이 되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