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실학자의 기독교 비판.txt 작성자딸기치즈케이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Poiuss 작성시간26.06.18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애트우드 작성시간26.06.18 5번 진짜로ㅋㅋㅋ 뭐만 하면 마귀 사탄.. 그낭 당신이 도덕적 윤리적으로 타락해서 그렇게 한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림올림반올림좌우 작성시간26.06.18 오.. 뭔가 당연한 거지만 정말 실리적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뚜라미귀뚜라미 작성시간26.06.18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탈케이팝지망생 작성시간26.06.18 아 10번 완전 내생각이라 웃기네 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8 3번은 기독 신앙을 가졌어도 정말 쉽지 않은 거라 ㅋㅋ 속시원하고 그러네. 나머지 종교 교리에 대한 얘기는 사실 기독 신앙을 믿지 않으면 들 수 밖에 없는 비판적 사고의 내용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는...그거다 작성시간26.06.18 7. 신이 인간의 모습을 갖추었다는 주장도 틀렸다. 신은 우주를 구성하는 도덕적, 합리적 원리들의 다른 이름일 뿐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뿡왕김탁팔 작성시간26.06.18 3번지키는 기독교인 본 적이 없음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플레이오프 작성시간26.06.18 인간이 구원을 바라는 이기심으로써는 도저히 바른 세상의 도덕적 토대를 이룰 수 없다.이거 너무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량멘 작성시간26.06.18 와 구구절절 공감 특히 11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런닝맨명탐정 작성시간26.06.18 나는 8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울고넘는 염천교 작성시간26.06.18 10 진짜 공감아니 맨날 뭐 시험을 한다며.. 그게 신이 할 짓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