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회생신청에 관한 모든 것.blind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양이볼살 작성시간26.06.18 아니 제이티비씨 콘텐츠 어마어마하고 판권도 많이 팔렸을텐데 얼마나 능력이 빠가사리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FLNC100불가자 작성시간26.06.18 에휴 남일이라고 망하라고 함부로 말하네 쟤네 망하면 영세 업체 외주들 다 줄도산이야 우린 무슨죄임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영혼을갈아넣음 작성시간26.06.18 그니까 당장 내 일이 아니라고 망하라고 쉽게 막말하는 사람들 좀 무서워 정말 자기하고 무관할거 같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서관에서전화받지마이쒸 작성시간26.06.18 저런 위기 상황에서 올림픽 월드컵 중계 왜 한다고 한겨…? 진짜 경영 못하는구나 헐 직원들은 무슨 죄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rwl 작성시간26.06.18 헐.. 그래도 홍라희 남동생인데 안도와줄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킁에킁 작성시간26.06.18 운영을 왜... 업보다.. 조중동 중에선 그래도 조선 동아가 더 망하길 바랐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요88 작성시간26.06.18 운영을 저딴식으로 했으면 망하는게맞지 뭐.... 망할건망해야 또 굴러가지뭐언제까지 버티게도와주리 세금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직성공했다죠 작성시간26.06.18 홈플도 젭티비씨도 일하는 사람만 해도 엄청나도 협력사 등등 하면 규모가 상당한데 진짜 잘 해결됐으면 좋겠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다실 여성시대 작성시간26.06.18 아니 운영을 뭐 저따구로 해... 하이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늘동멈누 작성시간26.06.18 아니 무슨 기업을 저딴식으로 운영했지? 누적 결손금 7천억 미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묘한징징이 작성시간26.06.18 아니 종편…중에 콘텐츠 최고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발시코야 작성시간26.06.18 어후..돌려막기만 10년을 했다고?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한밥12 작성시간26.06.18 방송국 공채 진짜 안뽑는데 jtbc 는 잘 뽑고 있길래 괜찮은 줄 … 직장동료들 jtbc 에 있는데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룰라라라 작성시간26.06.18 경영하는 사람들은 회사가 이지경이 되도록 나몰라라 한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겔랑 작성시간26.06.18 와 심각한 상황이었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작성시간26.06.18 헐 10년을 돌려막기를 했다고..? 대체 운영을 얼마나 개판으로 했으면 저꼴이 되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tuart 작성시간26.06.18 타 종편보다 세련된 느낌이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ifmoods 작성시간26.06.18 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셀레네 작성시간26.06.19 아니 회사를 뭐 저딴식으로 운영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hoiiii 작성시간26.06.19 엄청 자세히 아네 나도 콘텐트리중앙 개명 전 시절에 들고있다가 유증한번 맞았던것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