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아니 다들 건강하게 챙겨먹어…? 병원갈때마다 쌤이 밀가루 줄이라는데

작성자flflf|작성시간26.06.18|조회수18,719 목록 댓글 11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로로로르 | 작성시간 26.06.18 저 정도면 보통 아닌가...?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 작성시간 26.06.18 라면은 별로 안먹는데 과자 거의 매일 먹는데 심각한거구나.....ㅜㅜ
  • 작성자뭨ㅋㅋ | 작성시간 26.06.18 과자나 빵은 끊을수 있는데 액상과당 끊기가 힘들다ㅠ
  • 작성자새소년 파도 | 작성시간 26.06.18 헐 나ㅜ과자 진짜 매일 먹는데.. 진짜 매일
  • 작성자고양이좋아... | 작성시간 26.06.18 저정도면 적은편 아닌가?
    난 라면은 안먹지만
    나진짜 매일 과자랑 빵 먹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