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또로로로르 작성시간 26.06.18 저 정도면 보통 아닌가...?
-
작성자거침없이다이노스 작성시간 26.06.18 라면은 별로 안먹는데 과자 거의 매일 먹는데 심각한거구나.....ㅜㅜ
-
작성자뭨ㅋㅋ 작성시간 26.06.18 과자나 빵은 끊을수 있는데 액상과당 끊기가 힘들다ㅠ
-
작성자새소년 파도 작성시간 26.06.18 헐 나ㅜ과자 진짜 매일 먹는데.. 진짜 매일
-
작성자고양이좋아... 작성시간 26.06.18 저정도면 적은편 아닌가?
난 라면은 안먹지만
나진짜 매일 과자랑 빵 먹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