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슈퍼쥬니어 트윈스 조낸좋아ㅋㅋㅋ 나춤도출수있어ㅋㅋㅋ

작성자목이아파|작성시간26.06.18|조회수7,922 목록 댓글 8

라는 글을 쓰고 2개월 뒤













슈퍼주니어 새멤버로 영입


사람일은 알 수가 없는듯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갱시내 | 작성시간 26.06.18 only13이 되엇읍니다
  • 작성자쭈꾸미도사 | 작성시간 26.06.18 저때 규현 합류하고 욕 바가지로 먹었었지 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맥컬린 | 작성시간 26.06.18 5월달에 기사난거면 3월 저 글 쓸때도 스엠에 잇엇을까?ㅋㅋㅋㅋㅋ
  • 작성자여름휴가로 | 작성시간 26.06.18 저때 시위하지않았나..?학찰시절에 반 애들 찾아간다고 ㅋㅋㅋㅋ나간기억이…
  • 작성자군침이 싹도노 | 작성시간 26.06.18 역시 스엠은 보컬 멤버 투입해야할때 뭔 몇개월만에 데뷔시킨다니까 인생역전임 진짜,,,근데 저 글 쓸땐 이미 연생이었을거가틈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