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속보] 美, ‘워시체제’ 첫 FOMC서 금리 또 동결…연내 인상 가능성 작성자에빕빕빕|작성시간26.06.18|조회수2,823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aver.me/xjYPfbH9[속보] 美, ‘워시체제’ 첫 FOMC서 금리 또 동결…연내 인상 가능성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Fed·연준)가 17일(현지시간) 신임 케빈 워시 의장 체제하에 개최한 첫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에서 기준금리를 3.50∼3.75%로 동결했다. 연준은 이날 종료된 정n.news.naver.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울고싶을땐웃자 | 작성시간 26.06.18 동결은 거의 뭐 정베여서 작성자달시옹 | 작성시간 26.06.18 얘답답하더라 파월이나은듯 작성자enthusiastically | 작성시간 26.06.18 동결할거 알고 있었는데 우리나라는 이때 좀 올려야되는데ㅠ 답댓글 작성자냥냐리냥나 | 작성시간 26.06.18 7월에 올릴거 시사하고있다며??우리나라도 일본처럼 미국상관없이 독자적으로 올릴듯..? 답댓글 작성자슥슥스삭삭 | 작성시간 26.06.18 저번에 동결시킬때 7월에 올린다했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