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아파트 단지안 근황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18 내 아파트가 더해 진짜 드러운색기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런것도있는거다 작성시간26.06.18 근데 흡연구역 없는거랑 꽁초 버리는 거랑은 또 뭔 상관임? 꽁초 가지고 가라고~ 강아지똥도 견주들 똥봉지 들고 다니면서 치우잖아 (안치우는 사람 있는것도 앎) 꽁초도 담배 피우고 가지고 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6.18 걍존나 인도처럼 회초리 들고다니면서 개줘패는거 용인해줘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처녀 작성시간26.06.18 아파트 단지 사람들 지나다니는데 피는사람들 다 죽여버리고싶음 진짜.. 흡연부스있어도 흡연부스 밖에서 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8 왜 남들한테 피해를 주고 다니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6.18 담배값 올려라 한갑에 50000원 해 그냥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엄마고먀 작성시간26.06.18 공중화장실없다고 길바닥에 싸지는않잖아... 근데왜흡연은 흡연구역없다는게 핑계가되는지모르겠음. 흡연구역이없으면 참는게 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8 흡연자 다 븅신같늠 진짜로 흡연구역 없는거랑 꽁초 바닥에 버리는거랑 무슨 상관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18 요즘 새로지은 아파트들 거의 흡연공간 안만들어놔서 전부 문주 앞에 나와서피거나 지은지 좀 된 아파트 앞에가서 펴서 난리도아님 ㅅㅂ 다 벌금형 때렸으면 좋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8 저 배수구에 촘촘하게 망씌운것도 하도 배수구에다가 꽁초 집어넣어서 씌운걸텐데... 진짜 흡연구역 말고 아무데서나 피는거 다극혐임 그리고 버정 근처는 다 금연구역 아니냐고 울집 저층+베란다 앞에 버정 있는데 담배냄새 맨날들어옴 ㅡㅡ 흡연구역이 없으면 좀 참아... 안피면 죽는거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