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어느 아파트 단지안 근황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펫샵충들죽인다 작성시간26.06.18 내 아파트가 더해 진짜 드러운색기들
  • 작성자 그런것도있는거다 작성시간26.06.18 근데 흡연구역 없는거랑 꽁초 버리는 거랑은 또 뭔 상관임? 꽁초 가지고 가라고~ 강아지똥도 견주들 똥봉지 들고 다니면서 치우잖아 (안치우는 사람 있는것도 앎) 꽁초도 담배 피우고 가지고 가
  • 작성자 맛좋은산이 작성시간26.06.18 걍존나 인도처럼 회초리 들고다니면서 개줘패는거 용인해줘야함
  • 작성자 처녀 작성시간26.06.18 아파트 단지 사람들 지나다니는데 피는사람들 다 죽여버리고싶음 진짜.. 흡연부스있어도 흡연부스 밖에서 핌
  •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시간26.06.18 왜 남들한테 피해를 주고 다니냐고
  • 작성자 귀신이 고칼로리라고? 작성시간26.06.18 담배값 올려라 한갑에 50000원 해 그냥
  • 작성자 엄마고먀 작성시간26.06.18 공중화장실없다고 길바닥에 싸지는않잖아... 근데왜흡연은 흡연구역없다는게 핑계가되는지모르겠음. 흡연구역이없으면 참는게 맞지;;
  •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8 흡연자 다 븅신같늠 진짜로
    흡연구역 없는거랑 꽁초 바닥에 버리는거랑 무슨 상관인데
  • 작성자 바람과함께살빠지다 작성시간26.06.18 요즘 새로지은 아파트들 거의 흡연공간 안만들어놔서 전부 문주 앞에 나와서피거나 지은지 좀 된 아파트 앞에가서 펴서 난리도아님 ㅅㅂ 다 벌금형 때렸으면 좋겠음
  •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8 저 배수구에 촘촘하게 망씌운것도 하도 배수구에다가 꽁초 집어넣어서 씌운걸텐데... 진짜 흡연구역 말고 아무데서나 피는거 다극혐임 그리고 버정 근처는 다 금연구역 아니냐고 울집 저층+베란다 앞에 버정 있는데 담배냄새 맨날들어옴 ㅡㅡ 흡연구역이 없으면 좀 참아... 안피면 죽는거 아니잖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