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서양인들의 대놓고 말은 못하지만 은근 즐기는 영화 속 클리쉐 '독일장교와 로맨스'

작성자고급물티슈|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부메리카노 작성시간26.06.18 여자들아 정신좀차리고살어...
  • 작성자 악세레다 작성시간26.06.18 스윗프랑세즈 같은거구나 남의나라 전쟁이라 그런지 거부감 살짝 덜한데 일제강점기 소재로 그러는건 진심 토나와...
  • 작성자 치실전도사 작성시간26.06.18 I can fix him 콤 그런 건가
  • 작성자 움챠챠제주도티백 작성시간26.06.18 중국에서 욕먹고 난리나긴 했는데 색계도 이런 내용이라던데 중국여자가 일본인들이 중국인 많이 죽여서 일본장교한테 복수할라고 꼬시다가 찐으로 사랑하는 내용이잖아 보면 우리나라에도 색계 좋아하는 사람들 많던데 일제강점기 시기 장교던데 나는 색계 안봐갖고 보면 뭐가 내용이 시사하는 바가 따로 있나••? 일본장교랑 ㅅㅅ하는 영화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 움챠챠제주도티백 작성시간26.06.18 아 내가 잘못 알았네 일본장교가 아니라 중국인인데 친일파 꼬시는 내용이구나
  • 작성자 나 6천원 있어요... 작성시간26.06.18 무슨심리일까
  • 작성자 건강, 가족, 돈 작성시간26.06.18 쪽은 못생겨서 저런 망상도 안드네
  • 작성자 라이언거슬림 작성시간26.06.18 일제강점기의 일본 앞잡이 조선남이 평범한 조선의 여성과의 저런 것도 봤음. 그 때 댓글로 욕 존나 많았는딬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배불러요증말 작성시간26.06.18 난 스윗 프랑세즈 보면서 결국 아닌건 아닌거구나를 보여주는구나 싶었는데 (결말땜에) 어쨌든 로맨스를 이용한건 맞지 ㅎㅎ 맞아 저런 소재 좀 많이 봤어
  • 작성자 닶이 됫으렪아? 작성시간26.06.18 엥....... 우리나라는 쪽바리순사와 로맨스 이런거 절대없는데 저긴대체 머선일이고;; 토나와 상상만해도
  • 작성자 찹찹이 작성시간26.06.18 우리나라로 대입하니까 말도 안되긴하네ㅋㅋㅋㅋㅋ 나라간 교류가 너무 왕성해서 그런가.. 뮌헨이 나치 본부 있던 도시고 히틀러가 아끼던 도시라 미남미녀 많은걸로 유명함 그런것도 한몫 했을듯
  • 작성자 초여름7시에 작성시간26.06.22 그래서 프랑스는 정말로 독일군이랑 살림차린 프녀들 머리 다 밀어버리고 공개조롱하고 처형했다고함

    한국은 친일파는 커녕 반쪽바리 솎아내지 못했지
    재일교포말고 한국에 잔존한 일본인의 후손 한국인많을껄? 조부모 한쪽이 일본사람인거 이제와서 이걸 구별하겠냐고 그거를 국제결혼도 하는데ㅜㅋㅋ
    일본에 넘어가서 살진 못하고 쥐박이처럼 한국인들 지배하며 잘살듯 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