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한국 악플러 VS 해외 악플러 경험자의 후기

작성자Lombre dans Leau|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Bends 작성시간26.06.19 나 예전에 게임 할 때도 아이피 우회해서 해외 서버로 함. 왜? 한국새끼들 채팅수준이 너무 처참해서.. 다른나라는 우리랑 비교가 안 되게 클린하고 정상인 잔치더라. 난 이런 현상이 별난 몇몇 사람들의 문제라고 생각 안 함 익명일 때 모습은 그 나라 사람들의 평균적인 내면이나 본모습을 어느정도 보여준다고 생각함 걍 우리 사회의 민낯인 거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