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독립한 자식들 방을 없애지 않는다는 부모님들.jpg

작성자사파이어포도|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저 먼 우주 어딘가 작성시간26.06.19 동생 대학 타지로 가고서는 동생방>아빠방
    가끔 오면 아빠가 거실행
    나까지 독립한 후로는 내 방이었던 곳이 동생도 쓰고 나도 쓰는 방이 됨...동시에 오면 내가 엄마방에 같이 잠
  • 작성자 초여름 덕후 작성시간26.06.19 자취하자마자 창고방됨 ㅋㅋ 그래서 집에가면 창고방에서 바닥에 이불펴고 자야해서 별로 안 좋긴함
  • 작성자 캉방뎅 작성시간26.06.19 우리집 그렇게 넓지 않고 난 해외살아서 한국 자주안오는데 방은 있어 ㅜ ㅠ 좋아
  • 작성자 가속스캔들 작성시간26.06.19 ㅋㅋ내방도 벌써 창고됨 그래서 집가면 걍 내가 안방에서 자고 아빠 거실로 보냄
  • 작성자 지금상태 속쓰림 작성시간26.06.19 본가에 너희방이라도 있어야 너희 와서 쉴곳 있다고 방안빼심 그래서 시집장가 가두 안뺄거래ㅋㅋㅋ
  • 작성자 After LIKE 작성시간26.06.19 나 독립하고나니깐 내방 아빠방 됨
  • 작성자 4000짜파게티 작성시간26.06.23 내 호메 결혼하자마자 엄빠가 짐싹빼고 창고방으로 쓰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저더ㅓㄷ 작성시간26.06.23 해외 사는데 늘 청소해두심..
  • 작성자 허버칩 작성시간26.06.24 나와산지 한 참 되어있는데 항상 청소해놓고 이불정리 해놓으심....
  • 작성자 새브로 작성시간26.06.24 오빠 결혼하고 내가 싹 빼서 내 옷방만듦 ㅎㅋㅋㅋ
  • 작성자 룰루15 작성시간26.06.26 내방 그대로야 ㅎㅎ 자주 가서 그런가 외동이라 그런가 늘 그대로고 청소 싹 돼있고 좋아
  • 작성자 디디뿡띠빵띠룰랄 작성시간26.06.27 new 엄마아들 결혼 하자마자 방 없애버림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결혼식 다음날 기다렸단 듯이 바로 해치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나는 캥거루족할꺼라고 광광거렸는데 거의 쫓겨나듯 나가가지고 내방 아빠방 되어벌임 샤갈ㅜ 내방ㅜㅋ
  • 작성자 겨울간식조아 작성시간26.06.27 new 성인 되자마자 방이 사라졌는디.. 심지어 같이 살았는디.. 거실이 내 방
  • 작성자 우리집 준호 작성시간02:45 new 나도 나와산지 10년이었는데 내 방 계속 있다가 제작년에 이사해서 없어졌어 ㅠ 그러니까 본가여도 본가같지가 않어 ㅠㅠㅠㅠ 내 집이 아닌 거 같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