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쩌녬 작성시간 26.06.20 아 미친 내 대전 갔을 때 여시들 추천 받고 일부러 찾아갔던 곳인데 ㅡㅡ
어쩐지 직원 다 남자더라 -
작성자비혼이다비혼 작성시간 26.06.20 뉘고
-
작성자장꼴 작성시간 26.06.20 아..,저기 커피 좋아했는데 다신 안 가
-
작성자당일퇴사원상시모집 작성시간 26.06.20 아미친 두번이나 갔던곳이네.... 맵에서 삭제한다
-
작성자코풀다피터짐 작성시간 26.06.20 와 여기 디저트 유명해서 가봤는데 맛없어서 엥 했었는데 대박 다시 안갈려고 했지만 절대 갈 일 없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