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소판별기] 이번달 직원들이 가장 많이 도망친 회사는?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행복할게요 작성시간26.06.18 나도 곧 나갈예정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이리 작성시간26.06.18 51점이야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꺄룩꺽뀩 작성시간26.06.18 나있던곳은 통계가 23년도까지만 나오네ㅠ 좋소향기래..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초리 작성시간26.06.18 아니 1위...평균연봉이 621만원일수가 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허식 무라사키 작성시간26.06.18 희귀중소 이러네거지발싸개같은곳인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나니나니고릴라다 작성시간26.06.18 내가 일하던 곳 퇴직금 안줘서 퇴직금 대신 권고사직으로 처리하고 실업급여 주는 곳이었는데 희귀중소라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들어온벌레가사라졌다 작성시간26.06.18 연봉 저만큼 가능함..우리 아빠가 택시기사인데 택시기사들 기본 월급은 80만원인가 그래 그보다 적었었어 원래..그리고 하루 입금이 30만원 정도인데 여기서 일납입금 21만원 정도 빼고 9만원정도 내 개인수입으로 가져가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가해니가해야지 작성시간26.06.18 오래다닌다고 다 좋은회사가 아닙니다 왜 희귀중소에요 다시만들어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