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은행원 연봉이 궁금했던 9년차 아이돌.jpg

작성자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작성시간26.06.18 프미나 다른멤도 무수입이라고 했었던거 같은디,, 정산 제대러 못받긴 한거같아
  • 작성자 EJ⠀ 작성시간26.06.18 먹고 자는 돈 다 개인빚 + 앨범내면 제작비 , 출연개런티 등 다 합산 후 저 식주 비에서 빼면 아무것도 안남음.. 보통 회사에서 품위유지비라는 명목하에 용돈 개념으로 주기도 함 회바회인데 빚으로 되는경우도 잇고 걍 이건 니 생계유지비로 써라하고 빚안다은경우도 잇고 마니보인다고 정산이 되는건 아냐
  • 작성자 최고강쥐마루 작성시간26.06.18 이제 잘벌지 않을까? 그래도 아이돌들은 숙소랑 밥 다 지원해주니 다행이네
  • 작성자 주먹도끼 이기영 작성시간26.06.19 트위터 보니까 아이돌학교 제작비용 프미나한테 다 떠넘겨서 그렇다던데
  • 작성자 ㅁㅓㅇ 작성시간26.06.19 서바비용에 서바그룹 특성상 정산떼가는곳이 너무 많아서 그럴듯 소속사옮겨서 이제 정산받을거같애 고생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