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원 연봉이 궁금했던 9년차 아이돌.jpg 작성자고의아닙니다|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듀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작성시간26.06.18 프미나 다른멤도 무수입이라고 했었던거 같은디,, 정산 제대러 못받긴 한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J⠀ 작성시간26.06.18 먹고 자는 돈 다 개인빚 + 앨범내면 제작비 , 출연개런티 등 다 합산 후 저 식주 비에서 빼면 아무것도 안남음.. 보통 회사에서 품위유지비라는 명목하에 용돈 개념으로 주기도 함 회바회인데 빚으로 되는경우도 잇고 걍 이건 니 생계유지비로 써라하고 빚안다은경우도 잇고 마니보인다고 정산이 되는건 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최고강쥐마루 작성시간26.06.18 이제 잘벌지 않을까? 그래도 아이돌들은 숙소랑 밥 다 지원해주니 다행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먹도끼 이기영 작성시간26.06.19 트위터 보니까 아이돌학교 제작비용 프미나한테 다 떠넘겨서 그렇다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ㅁㅓㅇ 작성시간26.06.19 서바비용에 서바그룹 특성상 정산떼가는곳이 너무 많아서 그럴듯 소속사옮겨서 이제 정산받을거같애 고생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