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운빨이라고 말하는 의사.jpg 작성자2026다잘됨|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조녜 작성시간26.06.18 운의 씨앗을 뿌리며 살되 바르게 살아놔야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관세음보사노바 작성시간26.06.18 이것저것 하면서 살아보니까 저 말이 더 와닿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곰도사람을찢어 작성시간26.06.18 정일영 교수님도 어찌됐건 인생을 충실히 살아야하는 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츄잉츄잉츄잉 작성시간26.06.18 맞는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빠나나 우유 작성시간26.06.18 나도 살아보니까 저 말 맞는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Nikeee 작성시간26.06.18 맞는거 같아 사실 저분이 노력해서 저자리까지 갔겠지만 의사가 되고싶다 라고 생각한 목표의식도 어떻게 보면 우연이자나 다른 가족 다른 친구들 사이였음 변호사가 되고 싶다 라고 생각했을수도 있지 운의 씨앗을 많이 뿌려두자 i보다 e들이 기회가 더 많다 이런 기사 본거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빢빢 작성시간26.06.18 내주변 성공한 지인들 거의 전부 인생(대학부터 취업, 사업 등등)은 운이라고 했는데 서울대나와서 월1억버는애는 노력과 재능이 다래나도 운이 90같음 난 걍 평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워중거 작성시간26.06.18 ㅁㅈ 아무것도 안해도 인복, 돈복,노력 하는 능력 조차도 다 타고 나는거 같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에 빠진 딸기 작성시간26.06.18 공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19 어찌저찌 살게 되더라 희한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