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신상 과자 2종 지지미 부추전맛, 김치전맛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거저줄께잘사가 작성시간26.06.18 요즘 안주류 과자들이 많이나오네 ㅎㅎ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구람잉 작성시간26.06.18 김치전 존맛이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OCEAN 작성시간26.06.18 맛있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찍재기해 작성시간26.06.18 지지미가 방언인가? 부침개를 일본어로 치지미라하는데 왜일본어썼나했네 헉ㄱ새로운거 알고갑니다 일본어도 방언에서온거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아이돌연구생 작성시간26.06.18 맞아 ㅋㅋㅋ 일본어로 부침개 카타카나로 치지미라고 쓰지 않나 한자나 히라가나 아니고... 경상도 방언에서 왔다는 설이 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아타이거즈_ 작성시간26.06.18 경상도에서 정구지 지짐(부추전) 라고 많이 한다고 봄..그래서 경상도 방언에서 재래기(겉절이)가 일본으로 넘어가서 초레기라고 한다고 본 거 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ㅈㅣ 작성시간26.06.18 와개맛잇겟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솜사딴 작성시간26.06.18 하 진짜 술안주네 맥주랑 마시면 대박이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벽산고등학교 작성시간26.06.18 술안주로 좋아보이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여름에는 콩국수 와랄라 작성시간26.06.18 오 존맛의 스멜이 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멍무뭉 작성시간26.06.18 와 요즘 오리온 과자 잘만드네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y little asshole 작성시간26.06.18 뒤졌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OPY BARA 작성시간26.06.18 미쳤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부자된다 작성시간26.06.18 와 진짜 딱 안주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저세상으로 작성시간26.06.18 칩형 과자는 오리온 못따라가..ㅈㄴ 맛있겠다 뒤졌다 너 이새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