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먹'으로 즐긴다" 서울우유, '요구르트 오리지널 파우치' 출시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팝핀 작성시간26.06.18 헐 천재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퐁듀 작성시간26.06.18 아 좋긴한데 요구르트병에 입술 쓸리면서 먹는 그 맛이 있어야한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바라밤빠밤 작성시간26.06.18 개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푸허푸 작성시간26.06.18 요구르트 플라스틱 맛도 재현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토에말달지마라 작성시간26.06.18 나도 이 생각했는뎈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친절하지 않은 여시 작성시간26.06.18 거꾸로 먹는 야쿠르트 얼려먹으면 입구도 커서 편하고 포크로 파먹는 재미가 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나ㄷl 작성시간26.06.18 미쳣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샤드 작성시간26.06.18 먹어봤는데 뭔가 맛이 달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상상하고꿈꾸기 작성시간26.06.18 헐 개좋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