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고양이는 외로움 안타 가족들 밖에 갔다와도 나와보지도 않아

작성자세 레나|작성시간26.06.18|조회수5,469 목록 댓글 45

출처 :https://www.dmitory.com/index.php?mid=issue&page=3&document_srl=250939972




고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분노는 나의 힘 | 작성시간 26.06.18 절대 아냐.. 현관까지 뛰어와서 울었다가 내거 중문 열고 들어오면 다시 지 스크레처로 뛰어가서 스크레처 하면서 울어ㅠㅠ 그리고 발라당함ㅠㅠ 나만 보고 싶었던 게 아니야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8 집사여시들 사진첨부해서 증명해줘 제발
  • 작성자충전기사야됨 | 작성시간 26.06.18 평소보다 늦게 오면 따라다니면서 왱왱댐 잔소리오져
  • 작성자이메일못찾아서망함 | 작성시간 26.06.18 마구 뛰어나와서 맞이해준다구!! 첫째가 그러니까 안그러던 둘째두 마구 뛰어나옴ㅎㅎ
  • 작성자롤리팝비타씨 | 작성시간 26.06.18 다들 좋겠다... 우리 고양인 진짜 안옴... 그러다 내가 침대 누우면 그때야 다가와 배 위에 누우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