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결혼 못했네 < 이 소리 듣기싫어서 결혼해봐야 기혼들 사이에서 또 새로운걸로 급나눔

작성자작묘|작성시간26.06.18|조회수5,137 목록 댓글 28

기혼이 ㄹㅇ 급나누기의 끝판왕임

남편 외모, 연봉 등으로 급나누고
결혼할때 식장 급, 시댁 지원금
애낳을때 조리원, 출산선물 등으로 급나누고

애키우기 시작하면 각종 정병 다생기잖
애 크기 시작하고나면 거기서도 급나누고
(육아용품, 유치원, 애기옷, 학군지, 애기얼굴, 아기 키, 아기 성격, 워킹맘전업맘, 애 성적 등등등 생각지도 못한 정병 많더라)

기혼들이 못혼에 집착하면서 비혼 까내리는 이유가
본인들 급나누기하다가 정병와서 본인 아래라고 생각되는거 하나두고 그냥 안정감 얻고싶은거임

기혼까는거 정작 고소해보면 기혼인 이유가있음
열등감 안생길수 없는 문화야

걍 비혼으로 살면서 우아하게 급나누기에 안끼는게 나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슬립 | 작성시간 26.06.18 ㅅㅂ..진짜짜증난다ㅋㅋㅋ
  • 작성자손발이시려와요꽁꽁 | 작성시간 26.06.18 연애부터 나누던데.. 생일선물 뭐 받았다 어디 여행갔다 무슨 호텔갔다 등등
  • 작성자소중한아이디 | 작성시간 26.06.18 ㄹㅇ기혼급나누기가 찐인듯… 사소한거 하나하나 비교하고 기싸움하고
  • 작성자도마도마달 | 작성시간 26.06.18 초딩애들도 그런거 잘 배워가지고 부모한테 시종일관 급 나눈다고 하더라 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