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이 ㄹㅇ 급나누기의 끝판왕임
남편 외모, 연봉 등으로 급나누고
결혼할때 식장 급, 시댁 지원금
애낳을때 조리원, 출산선물 등으로 급나누고
애키우기 시작하면 각종 정병 다생기잖
애 크기 시작하고나면 거기서도 급나누고
(육아용품, 유치원, 애기옷, 학군지, 애기얼굴, 아기 키, 아기 성격, 워킹맘전업맘, 애 성적 등등등 생각지도 못한 정병 많더라)
기혼들이 못혼에 집착하면서 비혼 까내리는 이유가
본인들 급나누기하다가 정병와서 본인 아래라고 생각되는거 하나두고 그냥 안정감 얻고싶은거임
기혼까는거 정작 고소해보면 기혼인 이유가있음
열등감 안생길수 없는 문화야
걍 비혼으로 살면서 우아하게 급나누기에 안끼는게 나아...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