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진수 하이닉스 찬양글 올렸다는거 존나 웃기네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18|조회수7,14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려야하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쿠파라파쿠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누가내치즈먹엇냐 | 작성시간 26.06.18 내가 진수한테 졌어 작성자Genspark | 작성시간 26.06.18 진수가나보다주식잘함... 작성자아리엘 후라도 | 작성시간 26.06.18 진수는 그래도 항상 수익보잖아 작성자죠르디악개 | 작성시간 26.06.18 진수가 하닉통 와서 진수팔로워 하닉 종업원보다 많다 햇던 게 엊그제같은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