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진수 하이닉스 찬양글 올렸다는거 존나 웃기네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18|조회수7,149 목록 댓글 9

내려야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파라파쿠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누가내치즈먹엇냐 | 작성시간 26.06.18 내가 진수한테 졌어
  • 작성자Genspark | 작성시간 26.06.18 진수가나보다주식잘함...
  • 작성자아리엘 후라도 | 작성시간 26.06.18 진수는 그래도 항상 수익보잖아
  • 작성자죠르디악개 | 작성시간 26.06.18 진수가 하닉통 와서 진수팔로워 하닉 종업원보다 많다 햇던 게 엊그제같은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