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단독]남궁민♥진아름, 결혼 4년만 부모 된다… "곧 출산"

작성자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작성시간26.06.18|조회수58,318 목록 댓글 68

출처: 여성시대 나의 라임 오지는 나무

기사 원문 https://naver.me/x8k8GhPs

배우 남궁민·진아름 부부가 부모가 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진아름은 현재 임신 후기로 출산일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이다. 조심스럽게 몸을 돌보며 태교에 힘 쓰고 있다고 귀띔했다.

두 사람은 2022년 10월 웨딩마치를 올렸고 결혼 4년만에 한 아이의 부모가 된다.

남궁민은 아버지가 되면서 본업인 배우로 복귀한다. 다음달 4일 첫방송되는 KBS 2TV 토일극 '결혼의 완성'에 출연한다.


무맥락 혐오댓 금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짱구를 못말려 | 작성시간 26.06.18 😄 눈이 진짜 이모지 눈이네 ㅋㅋㅋㅋ
  • 작성자(히히) | 작성시간 26.06.18 벌써 4년됐다고??? 세월아
  • 작성자대충알고좋아하고다알고싫어하자 | 작성시간 26.06.18 어머나 ㅊㅋㅊㅋ
  • 작성자스피노자사우르스 | 작성시간 26.06.18 아 진짜 개행복해 보인다 ㅋㅋㅋㅋ 눈이 하회탈마냥 휘어지네
  • 작성자캥캥거루 | 작성시간 26.06.18 남궁민 결혼한거 첨알았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