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로로 작성시간 26.06.18 ㄹㅇㅋㅋ
-
작성자Mercedes-AMG PETRONAS F1 Team 작성시간 26.06.18 ㅋㅋ 시발 개싫다
-
작성자돈많은백수꿈이다 작성시간 26.06.18 축구 좋아한다하면 오프사이드는 뭔지 알고 보냐
야구 좋아한다하면 야구 룰은 제대로 아냐
시발 -
작성자거제ㅇF호 작성시간 26.06.18 축구 옵사 ㄹㅇ ㅋㅋㅋㅋㅋㅋ 맨스플레인은 걍 xy 특이네
-
작성자개삼성너네가프로가 작성시간 26.06.18 옛날에 축구좋아할때 나보고 프리미어 아녀고 말하던 후배...
ㅅㅂ 내가 스페인리그랑 세리에까지 본다고 하니 꿀멍된 븅신